5평짜리 미니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2인 소파 베드 헤드 선반 맞춤 가구가 놓여있는 곳

옛 모습을 볼 수는 없지만 완전히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개조된 좁은 집입니다. 평수가 5평이라고 하니 작은 1인 가구에서 생활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아이디어가 있는 공간활용 아이템이 즉 2인 소파에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옛 모습을 볼 수는 없지만 완전히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개조된 좁은 집입니다. 평수가 5평이라고 하니 작은 1인 가구에서 생활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아이디어가 있는 공간활용 아이템이 즉 2인 소파에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최소한의 삶으로 꾸며 미적인 부분은 놓치지 않는 미니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변신한 곳입니다. 우선 거실 벽 한쪽에는 맞춤 가구로 아치형 침대 헤드 선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조명이 있어서 멀리서 보면 일체형 침대 헤드처럼 보일 것 같은데요. 조명은 거실 벽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군요. 복잡하지 않고 최소한의 삶으로 꾸며 미적인 부분은 놓치지 않는 미니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변신한 곳입니다. 우선 거실 벽 한쪽에는 맞춤 가구로 아치형 침대 헤드 선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조명이 있어서 멀리서 보면 일체형 침대 헤드처럼 보일 것 같은데요. 조명은 거실 벽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군요.

침대 헤드 선반은 폭이 있기 때문에 소품이나 휴대 전화, 안경 등 소지품을 둘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 의문이 들 수도 있는데요. 왜냐하면 2인 소파 뒤쪽인데 자꾸 침대라는 단어가 나오기 때문이죠. 그런데 그 이유가 있네요. 침대 헤드 선반은 폭이 있기 때문에 소품이나 휴대 전화, 안경 등 소지품을 둘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 의문이 들 수도 있는데요. 왜냐하면 2인 소파 뒤쪽인데 자꾸 침대라는 단어가 나오기 때문이죠. 그런데 그 이유가 있네요.

패브릭으로 폭신해 보이는 재질의 소파는 아이보리 톤이라고 해야 할까요?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하늘하늘해보여요. 그리고 바로 옆 벽면에는 매립형 책장 겸 책상이 보입니다. 책상 상판이 앞으로 잘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깨끗할 것 같고, 공간도 별로 차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것으로 생활하는 미니멀 라이프에 맞춰 이런 내장형 테이블도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한 것 같네요. 패브릭으로 폭신해 보이는 재질의 소파는 아이보리 톤이라고 해야 할까요?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하늘하늘해보여요. 그리고 바로 옆 벽면에는 매립형 책장 겸 책상이 보입니다. 책상 상판이 앞으로 잘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깨끗할 것 같고, 공간도 별로 차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것으로 생활하는 미니멀 라이프에 맞춰 이런 내장형 테이블도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한 것 같네요.

기하학 모양의 거울 라인에 비치는 거실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여요. 그리고 옆에서 보면 책상 상판 모서리도 직각이 아니라 따뜻한 곡성형으로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좁은 5평 안에 이렇게 붙박이도 맞춤 가구를 넣었기 때문에 보기도 좋고 사용에도 안정적인 것 같네요. 기하학 모양의 거울 라인에 비치는 거실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여요. 그리고 옆에서 보면 책상 상판 모서리도 직각이 아니라 따뜻한 곡성형으로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좁은 5평 안에 이렇게 붙박이도 맞춤 가구를 넣었기 때문에 보기도 좋고 사용에도 안정적인 것 같네요.

화이트와 우드의 매치는 언제나 부담 없이 편해 보이거든요… 그런데 이 집의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작은 조명 같아요~ 핀 조명처럼 작은 조명이 몇 개 있는데 이 빛이 정말 분위기가 있는 것 같네요. 불빛 색깔도 주백색이라고 해야 되나? 노랑도 화이트도 아닌 웜톤이네요.. 화이트와 우드의 매치는 언제나 부담 없이 편해 보이거든요… 그런데 이 집의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작은 조명 같아요~ 핀 조명처럼 작은 조명이 몇 개 있는데 이 빛이 정말 분위기가 있는 것 같네요. 불빛 색깔도 주백색이라고 해야 되나? 노랑도 화이트도 아닌 웜톤이네요..

창문 옆 벽 조명도 정말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는 것 같죠? 사진의 분위기는 매우 온화하고 조용해 보입니다 ㅎㅎ 미니멀 라이프와도 잘 어울리는 사진 같네요~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모습입니다. 창문 옆 벽 조명도 정말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는 것 같죠? 사진의 분위기는 매우 온화하고 조용해 보입니다 ㅎㅎ 미니멀 라이프와도 잘 어울리는 사진 같네요~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모습입니다.

어머, 곧 2인용 소파가 이렇게 침대로도 바뀔 수 있어요 5평이라 작은 집이라 거실과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거실 겸 침실이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맞춤형 가구로 이렇게 구조가 바뀌는 컨버터블 소파래요~ 이렇게 펼쳐지니까 침대 헤드 선반이 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어머, 곧 2인용 소파가 이렇게 침대로도 바뀔 수 있어요 5평이라 작은 집이라 거실과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거실 겸 침실이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맞춤형 가구로 이렇게 구조가 바뀌는 컨버터블 소파래요~ 이렇게 펼쳐지니까 침대 헤드 선반이 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한쪽 구석에 마련된 미니미 키친도 보입니다. 정말 이렇게 작은 주방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ㅎㅎ 크기에 비해 그래도 수납은 잘 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설거지는 욕실 세면대에서 해야 하나? 한쪽 구석에 마련된 미니미 키친도 보입니다. 정말 이렇게 작은 주방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ㅎㅎ 크기에 비해 그래도 수납은 잘 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설거지는 욕실 세면대에서 해야 하나?

그래도 욕실은 조금 사이즈가 넉넉해요. 여기는 여기저기 아치형 포인트가 있어서 좀 러블리해 보이는 게 있는데 욕실에도 그 요소를 더했습니다. 선반에도 모서리가 뾰족하지 않게 둥글고 예쁘네요. 그래도 욕실은 조금 사이즈가 넉넉해요. 여기는 여기저기 아치형 포인트가 있어서 좀 러블리해 보이는 게 있는데 욕실에도 그 요소를 더했습니다. 선반에도 모서리가 뾰족하지 않게 둥글고 예쁘네요.

아니, 5평짜리 욕실이 너무 깨끗하지 않아요? ㅎㅎ 욕실 문도 아치형이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세면대랑 샤워기가 분리되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아니, 5평짜리 욕실이 너무 깨끗하지 않아요? ㅎㅎ 욕실 문도 아치형이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세면대랑 샤워기가 분리되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현관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기가 세면대가 있는 곳인 것 같네요? 조명 옆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오는 구조인 것 같네요. 역시 곡선라인으로 부드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작은 공간인 만큼 더욱 미니멀 라이프에 어울리는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스타일에 맞게 제대로 바뀐 디테일이 살아있는 리뉴얼입니다. 2인 소파 침대 변신 가능한 맞춤 가구는 정말 여기에 더 필요했나보네요~ <사진 : pin저장> 현관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기가 세면대가 있는 곳인 것 같네요? 조명 옆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오는 구조인 것 같네요. 역시 곡선라인으로 부드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작은 공간인 만큼 더욱 미니멀 라이프에 어울리는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스타일에 맞게 제대로 바뀐 디테일이 살아있는 리뉴얼입니다. 2인 소파 침대 변신 가능한 맞춤 가구는 정말 여기에 더 필요했나보네요~ <사진 : pin저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