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면 오설록이죠? 제주 오설록 다녀왔어요.저 혼자 제주도 여행으로 오설록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생각해보니 그게 벌써 10년 전이네요. 오설록이가 지금도 이렇게 건강하다니 이번 가족여행에서 오설록은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인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릴게요. (5월에 티하우스 티뮤지엄에 가면 너무 예뻐요.)
오픈시간은 9시라 일찍 방문하기 너무 좋아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에서 검색해주세요. 티뮤지엄 구경하셔도 되는데 입장료 없이 녹차밭에서 사진 찍고 카페에서 커피만 마셔도 됩니다.
우리는 안덕면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 중 지나는 길에 제주도 오설록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제주는 관광지라 오전 10시에도 오픈하는 카페는 많지만 오전 9시 이른 시간에 들르려면 오설록 괜찮을 것 같아요. 오설록으로 단체관광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녹차밭도 예쁘지만 정원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계절 내내 관광하기 좋습니다. 또 하나, 지금 5월에 제주는 푸른 정원이 예쁘거든… 녹차가 나오는 5월에 가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입구부터 동백꽃이랑 3월말이었는데 벚꽃이 예뻤어요… 곳곳이 포토존입니다.
제주 오설록
제주 오설록은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의 전통 차 문화를 소개하고 보급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벌써 2001년 9월에 개관했으니 12~13년이 됐네요. 연간 15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매년 새롭게 리뉴얼되기도 하니 저처럼 10년 전에 가시면 다시 가보셔도 될 것 같아요.오설록티 뮤지엄은 제가 갔을 때 리모델링 중이었어요. 지금은 오픈했대요. 입장료는 무료이며 프로그램 참가비가 있습니다.
제주 오설록은 이니스프리 매장이 있습니다. 두 군데 있는데요. 하나는 기념품 판매점이고 다른 하나는 이니스프리 판매점입니다. 둘 다 들러보세요.
기념품 매장은 가볍게 들르고 다른 한 곳은 제주 이니스프리하우스와 카페를 나란히 운영하고 있어 쇼핑도 하고 쉬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디저트의 종류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데코퐁 아이스크림 그리고 케이크 라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한라산 케이크가 인기가 많아 오전에는 브런치처럼 해녀 바구니를 세트로 판매하는 것이 인기입니다.
맛은 다른 카페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어요.모양만 예쁘게 한 게 아니라 맛도 좋게 했어요, 디저트가 다 맛있었어요.
다만 주문하고 디저트가 나오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어요. 오전 10시인데 관광객이 얼마나 오는지 다들 제주에 오면 오설록을 필수 관광코스로 생각하는 것 같아요. 1년에 150만 명이라니…
야외 테라스도 예쁘고 요즘은 제주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 예전에는 카페 유행 때가 아니어서 오설록이 콘셉트를 정말 잘 잡았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설록으로 만든 텀블러도 와 참신하다 싶을 정도였으니까요.인테리어도 한국적인 것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이니스프리 제품을 판매하는 곳인데 매장도 넓고 제주 이니스프리에서만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두 곳 중 한 곳만 들르지 말고 두 곳 다 구경해 보세요. 남편도 올인원 하나 구입했는데 차에 언제까지나 좋다고 해서 살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하니까 이니스프리 제품 좋아하시면 구입하셔도 돼요.비오고 쌀쌀한 날씨여서 테라스가 인기가 없었는데요. 여기가 명당입니다. 티하우스만 있어도 예쁘지만 테라스에 나가면 가장 예쁜 녹차밭 뷰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비오고 쌀쌀한 날씨여서 테라스가 인기가 없었는데요. 여기가 명당입니다. 티하우스만 있어도 예쁘지만 테라스에 나가면 가장 예쁜 녹차밭 뷰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정원에 조형물도 너무 예쁘고 조각작품이나 볼거리도 많아요. 티뮤지엄 구경하고 전망대도 가보면 좋은데 공사중이라 또 어떻게 바뀌는지 궁금하네요.오설록을 방문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늘었나요?다음 제주 관광이라도 가보려고요.마당에서만 사진 찍고 커피 한잔 마셔도 한시간은 순식간이었어요 심심할 때 등장하는 당신~ 나와요.요즘 어딜 가도 내 사진 찍어주려고 하지 않고 본인 사진 찍느라 바쁜 당신.평평하고 약간 오르막이 있는 오사록 티 뮤지엄 녹차 관광은 60분이며, 녹차밭 차밭 투어와 티타임이 있습니다.녹차밭만 구경해도 되지만 비가 조금 오는 날 방문이라 흙길 걷기가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녹차밭이 다 흙이라 비가 오면 좀 불편하긴 한데요. 그래도 가보세요. 왜 인기있는 제주도 관광지인지 아실거에요.제주도 관광지 오설록티뮤지엄은 없습니다.제주도. 관광지 오설록은 주차비/입장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티뮤지엄도 입장료가 없습니다. 프로그램 참여는 예약으로 유료입니다. 제주도 가서. 카페 가는 김에 가봐도 돼요.티뮤지엄 오픈했다는데 가보세요. 티뮤지엄 입장료 없이 티 시음행사도 많이 해서 전망대가 또 예쁘대요.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어른들은 푸른 녹차밭을 구경하기만 하면 되므로 입장료 없이 무료로 녹차밭에서 사진을 찍으셔도 됩니다.티뮤지엄 오픈했다는데 가보세요. 티뮤지엄 입장료 없이 티 시음행사도 많이 해서 전망대가 또 예쁘대요.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어른들은 푸른 녹차밭을 구경하기만 하면 되므로 입장료 없이 무료로 녹차밭에서 사진을 찍으셔도 됩니다.티뮤지엄 오픈했다는데 가보세요. 티뮤지엄 입장료 없이 티 시음행사도 많이 해서 전망대가 또 예쁘대요.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어른들은 푸른 녹차밭을 구경하기만 하면 되므로 입장료 없이 무료로 녹차밭에서 사진을 찍으셔도 됩니다.오설록티뮤지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예약오설록티뮤지엄스톤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오설록티뮤지엄스톤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제주도 관광지 오설록티뮤지엄티하우스카페오픈 오전 9시~ 저녁 6시까지 관람시간 1시간~2시간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녹차밭에서 사진 찍고 이니스프리에서 쇼핑하고 1시간이면 좀 빠듯할 것 같아요.2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안덕면에서 오전에 뭐할까? 고민되시면 제주 오설록에 가보세요. 5월에 가면 더 예뻐요.제주도 관광지 오설록티뮤지엄티하우스카페오픈 오전 9시~ 저녁 6시까지 관람시간 1시간~2시간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녹차밭에서 사진 찍고 이니스프리에서 쇼핑하고 1시간이면 좀 빠듯할 것 같아요.2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안덕면에서 오전에 뭐할까? 고민되시면 제주 오설록에 가보세요. 5월에 가면 더 예뻐요.제주도 관광지 오설록티뮤지엄티하우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