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의 볼거리 아이뮤지엄 컬러랜드, 어린이와 평창 여행코스를 추천합니다

이번 주에 가족 여행으로 1박 2일 강원 용평에 다녀왔습니다.가족이 너무도 강원도가 좋아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아이들과 함께 가보면 평창, 용평의 볼거리를 찾고 평창 여행 코스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검색하고 계획을 세우고 보았습니다.첫날은 출발이 조금 늦어지거나 비가 내리고 용평의 볼거리 중에서 실내에서 아이들과 즐기기 용평 내에 있는 체험형 플레이 뮤지엄 아이 뮤지엄 컬러 랜드를 방문했습니다.그리고 인근의 한우의 맛집으로 유명한 용평 회관에 가서 밥을 먹고 라마다 호텔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은 류헤이가 생태로 유명하니까 아침은 명태 국밥을 먹고 라마다 호텔에 있는 순수 양떼 목장에 들러서 평창 여행 코스로 이름난 피닉스 파크에 가서 루지를 타고 식객에 나온 발림맛쿡스을 먹고 카페 그리움에 들러서 서울에 온 평창 여행 코스가 나름대로 완벽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뮤지엄 컬러랜드는 요즘 아이들에게 호평받는 곳으로 유명해요.방문 전에 보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꼭 가보고 싶었어요.국내 최대 규모의 볼풀이 크고 정글짐과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와 미디어존, 야광존과 같은 미디어아트 전시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포토 스팟이 많기 때문에 아이들 옷을 예쁘게 입히고 가면 좋아요.용평리조트 내 드라곤밸리 호텔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주변에 식당도 있으니 관람을 마치고 바로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이뮤지엄 컬러랜드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아이뮤지엄 컬러랜드 전시기간 상설전시/매일 13:00~21:00(입장마감 20:00) 주차: 무료입장권 가격 소인입장권(만13세 미만) 18,000원대 입장권(만13세 이상) 12,000원 학부모입장권(소인동반시) 6,000원~36개월 미만 무료할인 안내 컬러랜드는 용평리조트 회원 및 직원 30% 할인 투숙객과 강원도민의 경우 20% 할인 네이버 예약(0원종 할인, 현장결제 후 현장결제가 진행된다.관람은 2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제가 평일 오후 4시 반쯤 방문했는데 비도 와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있었어요.요즘 아이들과 가기 좋은 장소로 유명하긴 한가보네요.입장권 구매 후 영수증이 있으면 사물함에 신발과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정면에서 보이는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반짝반짝 미디어존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운영을 안 해서 조금 아쉬웠어요.샤방샤방 미디어존에서 달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입장하고 바로 오른쪽에 포토스튜디오가 있습니다.내가 아이뮤지엄 컬러랜드 검색했을 때 봤던 인생샷 장소예요.온통 분홍색 공간인데 실제로 봐도 정말 예뻤어요.아이들 기념사진 찍어주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소파 앞에 꽃 그네가 있는데 사진이 화려하게 잘 나왔어요.나무 그네라서 많이 흔들려서 키 작은 친구들이나 어린 아이들은 혼자 앉기에는 좀 위험할 수 있어요.우리 아들은 개구쟁이가 일반 그네처럼 앉아서 뒤로 벌떡 일어나 깜짝 놀랐는데.. 그냥 사진을 찍지 않으면 도망가서 딸 사진만 많이 찍어줬어요.

정말 스튜디오처럼 섹션이 다양한 주제로 나뉘어져 있었어요.상자 안에서 인형처럼 사진을 찍어보기도 했습니다.

그 옆에는 하트나무와 꽃으로 가득한 공중전화기도 있습니다.하트나무 밑에서는 가족사진을 찍어도 예쁠 거라고 생각했어요.포토스튜디오는 공간이 유치하지 않아서 데이트 사진을 찍으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멋진 사진을 많이 찍어준 것 같아서 기뻤어요.

마지막 엔딩 공간입니다.한쪽은 창문이 있어서 공간이 더 분위기 있었어요.창밖은 주차장 뷰이긴 하지만 창밖의 울긋불긋 단풍나무들이 예뻤습니다.

포토스튜디오 앞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토이존으로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었습니다.그 옆에는 컬러풀 존이고 정말 넓은 볼풀이 있어요.민트색 볼풀과 안쪽에 핑크색 볼풀이 커서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했어요.미끄럼틀도 있고, 통통 튀는 공도 있어서 어디선가 즐겁게 놀고 있었습니다.민트색 볼풀은 겉보기엔 색이 이쁜데 사진찍으면 생각보다 사진색이 잘 안나와서요.핑크색 볼풀은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와요.정글짐도 있고 아이들이 열심히 올라갔다 내려갔다 했어요.대포 쏠 게 있었는데 여기 작은 볼풀볼이 필요한데 쓸 게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1층 안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발판도 있고 예뻐서 아이들이 쓰기 좋았어요.화장실 앞에 미디어아트 라이트 플라워 가든이 있습니다.샌드아트는 이용할 수 없었는데 이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화장실 앞에 미디어아트 라이트 플라워 가든이 있습니다.샌드아트는 이용할 수 없었는데 이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화장실 앞에 미디어아트 라이트 플라워 가든이 있습니다.샌드아트는 이용할 수 없었는데 이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인피니티 아트룸은 라이트 플라워 가든 옆에 있습니다.전구가 반사되어 공간감을 잃게 하거나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올 수 있어요.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계단이 모두 컬러풀한 쿠션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혼자 걷기에도 위험하지 않았습니다.2층에는 레스트 플레이스가 있어 어른들이 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넓었습니다.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좋았고 강원도에 가서야 비로소 가을을 느끼고 온 것 같았어요.아이뮤지엄 컬러랜드는 놀이, 체험, 힐링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2층에는 글로우아트 반짝반짝 야광존이 있었습니다.아이들의 상상력이 자극받는 공간입니다.여기는 흰옷을 입고 가면 더 신나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아이들이 형광펜으로 종이에 그림도 그려볼 수 있어요.팽이돌리기도 해서 아이들이 좋아했는데 팽이돌리기가 가능한 막대가 고장나서 아쉬웠어요.야광존 안에도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내부가 어두운데 아이들이 낚시에 너무 열중해서 낚시놀이만 엄청 오래 했나봐요.2시간 관람이 가능한데 1시간 30분 정도 알차게 놀았어요.제가 계획한 평창 여행 코스대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아이들한테 뭐가 제일 좋았냐고 물었더니 컬러랜드라고 하더라고요.아이들이 컬러랜드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1박 2일이었지만 나름대로 알찬 용평의 볼거리는 모두 들른 것 같아 뿌듯하네요.^^아이들과 함께 용평의 볼거리를 찾거나 평창 여행코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1~2시간 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아이뮤지엄 컬러랜드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아이뮤지엄 컬러랜드 예약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평창호텔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애견동반가능 가성비좋은 평창을 다녀온 마지막 포스팅이 될것같아요^^; 숙소는 여기 어때서 예약을 했어요. 평창 라마다호텔&···평창호텔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애견동반가능 가성비좋은 평창을 다녀온 마지막 포스팅이 될것같아요^^; 숙소는 여기 어때서 예약을 했어요. 평창 라마다호텔&···용평에 가볼만한 어린이와 평창여행코스, 관람객 안전관리가 아쉬운 순수양목장 어린이들과 용평여행을 계획하여 1박 2일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용평에 왔으니 양떼 목장에는 가야겠어요. 날씨…m.blog.naver.com용평에 가볼만한 어린이와 평창여행코스, 관람객 안전관리가 아쉬운 순수양목장 어린이들과 용평여행을 계획하여 1박 2일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용평에 왔으니 양떼 목장에는 가야겠어요. 날씨…m.blog.naver.com용평의 볼거리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피닉스 평창 루지랜드 용평 여행 둘째 날 양 목장에 가서 무엇을 할까 고민 끝에 피닉스 평창 루지랜드로 갔습니다. 류헤이 라마다에서……blog.naver.com용평의 볼거리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피닉스 평창 루지랜드 용평 여행 둘째 날 양 목장에 가서 무엇을 할까 고민 끝에 피닉스 평창 루지랜드로 갔습니다. 류헤이 라마다에서……blog.naver.com평창 용평리조트 맛집 용평회관 고기는 맛있다.지난주 강원도 용평에 갔을 때 용평리조트 컬러랜드를 구경했더니 저녁 7시가 다 됐어요. 가기전에……blog.naver.com평창 용평리조트 맛집 용평회관 고기는 맛있다.지난주 강원도 용평에 갔을 때 용평리조트 컬러랜드를 구경했더니 저녁 7시가 다 됐어요. 가기전에……blog.naver.com평창 용평리조트 맛집 용평회관 고기는 맛있다.지난주 강원도 용평에 갔을 때 용평리조트 컬러랜드를 구경했더니 저녁 7시가 다 됐어요. 가기전에……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